기타정보 / / 2024. 11. 26.

캠핑과 등산의 필수템? CU x 경동 나비엔 콜라보 보일라면

반응형

 

야외 활동을 즐기는 요즘 Z세대가 주목한 신박한 콜라보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편의점 CU와 보일러 브랜드 나비엔의 협업으로 탄생한 보일라면 ! 뜨거운 물 없이도 라면을 끓일 수 있는 획기적인 발열 라면입니다. 캠핑, 등산은 물론 한강 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제품이라는 찐 반응이 쏟아지고 있죠.

 

 


보일라면, 캠핑과 등산 필수템으로 떠오르다

캠핑과 등산 같은 야외 활동에서 따뜻한 음식을 즐기고 싶지만, 매번 스토브나 버너 등을 챙겨다니거나 무거운 보온병을 챙기는 건 부담스러운 일입니다. 사실 산에서 화기를 사용하는 게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기도 하고요. 이런 상황에서 CU 경동나비엔 보일라면은 완벽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것!

  • 별도의 조리 기구 없이 발열체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
  • 무거운 장비를 최소화하면서 야외에서 따뜻한 라면을 먹을 수 있음

특히 등산 중 배낭 무게를 줄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간편성과 휴대성 면에서 큰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등산이나 캠핑, 백패킹 외에도 한강 캠크닉이나 피크닉, 낚시 등 정말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게다가 그냥 이미지부터가 힙한 느낌이 물씬입니다 ... 

이미지 보니까 부대찌개 라면인가봐요! 

 


왜 Z세대가 ‘보일라면’에 열광할까?

현재 Z세대 사이에서 보일라면이 굉장히 핫한데요. 왜 이렇게 Z세대가 보일라면에 열광하고 있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1. 새로운 콜라보의 참신함
    보일러와 라면이라니, 예상치 못한 조합 아닌가요? 나비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따뜻함’을 활용해 F&B 제품으로 연결 지은 이 콜라보는 Z세대에게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명인 ‘보일라면'은 보일러와 라면을 합친 단어로 귀여움과 직관성을 모두 잡아 눈길을 끌었죠.
  2. 발열 라면의 간편함
    가장 큰 특징은 뜨거운 물이나 불이 없어도 라면을 끓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수 조리 용기와 발열체만 있으면 차가운 물로도 조리가 가능하죠. 이 점이 야외 활동을 즐기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졌습니다. 한강에서, 캠핑장에서, 등산 중간에도 간편하게 라면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크게 두가지인 것 같습니다.
사실 CU가 콜라보 맛집인 것 같아요.. 매번 참신함 그 자체.

 


 

보일라면,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

 

보일라면은 11월 27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나비엔과 CU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캠핑, 등산, 한강 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보일라면을 챙겨 새로운 경험을 해보세요! 판매가격은 5,5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라면 치고 살짝 비싼 느낌이기도 한데, 별도 조리기구 없이 바로 끓여먹을 수 있다보니 실용성이 좋아서 한 번 먹어보고 맛 좋으면 앞으로 아웃도어 활동할 때 매번 챙겨갈 것 같은 느낌이네요! 기대 중입니다 :)

 


보일라면, 한 번 먹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보일라면 출시가 이제 내일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 중입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